한국 창작 연극 <인디아 블로그>, 런던에서 본격 개발 착수
공연장의 펀드레이징 부서는 예술감독과 함께 조직 전략의 핵심에 배치해야 한다
독일어권 평론가들이 선정한 2024/25년 독일연극계 결산
삼일로창고극장, 콜롬보 국제연극제와 상호교류협력 협약 체결
영국 제작극장(Producing House)이 들려주는 냉정한 진실
독일 공연예술계 로버트 윌슨의 죽음을 애도하다
현실의 세계와 맞닿은 무대, 뮤지컬 신작
클라우스 파이만(Claus Peymann), 독일 연극계의 마지막 왕이 남긴 유산
이머시브 공연은 과연 ‘연극’인가 테마파크인가
땀, 신체, 유니폼, 정치가 무대 위에서 충돌하다
상실, 그리고 새로운 숨결 —‘극장’은 많은 것을 말해준다
<채식주의자(Die Vegetarierin)> 침묵의 울림 - 비엔나에서 만나는 한강
왜 뮤지컬은 세계로 갔고, 연극은 아직 머물러 있는가
연극은 제도의 언어로 말할 수 있는가, 영국과 한국 문화예술계의 정책 영향력 비교